어린이집 10년차 육아맘의/바다네는 여행 중

경기도 광명 아이랑 가볼만한 곳 이케아 광명점

바다애미 해초 2024. 1. 10. 22:11
728x90
반응형

경기도 광명 아이랑 실내 가볼 만한 곳

외출이 어려운 비 오는 날, 눈 오는 날 실내 구경하기 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광명 아이랑 가기 좋은 실내로 이케아 광명점을 다녀왔어요.

 

이케아 광명점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17

11:00 ~ 20:30 (주말 ~ 21:00)

금액 상관없이 구매 영수증 있으면 5시간 무료주차

 

이케아 광명점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이케아 매장입니다. 롯데몰과 연결되어 있어 이케아 가구매장 이외에도 구경할 것도 많고, 맛있는 먹거리도 많아서 사람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이죠. 더군다나 금액 상관없이 아무거나 이케아 구매 영수증이 있으면 5시간 주차를 지원해 주기 때문에 주차부담도 없습니다.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카페를 제일 먼저 방문했어요. 평일 점심 이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매장이 정말 넓어서 자리는 바로 잡았어요 :)

비건 식단이 잘 구비되어 있는 이케아는 베지 핫도그, 베지 미트볼 등의 메뉴로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건강식을 주로 먹어야 하는 아이들도 정말 맛있고 건강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죠. 더군다나 평일엔 이케아 멤버십 회원이라면 커피를 무한리필로 마실 수 있어요! 평일에 아이들과 방문하면 건강식도 챙겨 먹고, 아메리카노도 마음껏 마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의 메뉴들은 달마다 할인하는 품목이 달라지는데, 정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오늘은 크림 파스타가 5,900원 이더라고요 (야호!) ㅋㅋ 점심을 먹고 난 이후 방문한 거라 시켜 먹진 않았지만 추후 방문하게 되면 꼭 시켜 먹으려고요.

레스토랑이 가성비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아메리카노와 베지미트볼을 즐기고 난 후, 이케아 매장을 구경했어요. 쇼룸은 카페 오던 길로 다시 돌아가야 해서 구경하지 않고 바로 매장으로 들어왔는데요, 주방도구가 특히 싸서 구경할 것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사진 속의 요 프라이팬은 바다네도 부담이 없어 애용하는 브랜드입니다. 비싼 고가의 브랜드보다는 코팅이 오래가지 못하더라도 가성비가 좋아요. 사용할 때 기름 두르고 사용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두 번째 애용템을 발견했어요! 유리용기입니다. 이것도 가성비 좋더라고요. 유리다 보니 바이러스나 세균 걱정은 덜하고, 음식 색깔이 착색되지 않아요. 아이들 음식 담을 때 참 좋습니다 ㅎㅎ

 

사람들이 이케아 정말 좋아하는 이유! 바로 사이즈가 서로 다른 반찬용기, 반찬통들을 묶음으로 팔다 보니 똑같은 사이즈를 한 묶음으로 파는 곳보다 인기가 좋습니다. 특히 자취생들이 이케아 반찬용기로 맞추는 분들이 많죠. (육아맘도...ㅎㅎ..)

실제로 살펴보니 사이즈가 전부다 다른 반찬통, 볼그릇등이 세트로 묶여있었어요. 가성비 진짜 좋은 듯

이케아 조명도 종류가 정말 많아요. 바다네도 얼마 전 이사를 끝내고 아이방에 무드등, 조명을 달고 싶었는데 이케아에서 보니 종류가 진짜 많더라고요 ㅎㅎ 매장이 넓어서인지 웬만한 조명백화점(?)만큼 종류가 많고 해외 브랜드 물건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이케아 조명은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의 무드등이 많아서 아이랑 가볼 만한 곳으로 좋았어요. 이것도 사고 싶고, 저것도 사고 싶은 게 문제긴 하지만요 ^0^ ㅋㅋㅋㅋ

의외의 득템을 할 수 있는 계산대 옆의 자원 순한 허브공간입니다. 쇼룸 전시가 많은 이케아다 보니 전시품은 좀 더 할인해서 싸게 살 수 있어요. 오늘 둘러보았더니 최대 59% 할인하고 있더라고요. 필요한 제품이 있으면 하나씩 하나씩 부담 없이 사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바다네는 주로 올이 터졌다거나, 전시한 인형을 자주 사는데 우리 바다가 이케아 인형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 ㅋㅋㅋ 털도 잘 안 빠지고 촉감이 부드러워서 아이에게 마음 놓고 주기 좋아요. 자원순환허브에는 북극곰인형이 있었어요, 전시품이라고 하던데 사고 싶었지만 꾹 참았습니다 ㅋㅋ 이케아 인형은 보일 때 사야 하는...!!

 

사실 이케아는 이전에 멀어서 자주 방문하지 못했었는데 그나마 가까운 고양점은 한 번씩 갔었습니다. 이번에 이사하면서 위치가 광명이케아랑 가까워져서 이제 앞으로 종종 다녀볼까 싶어요 ㅎㅎ 평일에 방문해서 아메리카노도 먹고, 아이와 건강식도 즐기려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