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생살이 직장인 :)/현지인이 찾는 맛집

용산맛집 숙대입구역 온 가족이 즐기는 고수찜닭

바다애미 해초 2024. 7. 3. 01:53
728x90
반응형

용산맛집 숙대입구역 찜닭이 맛있는 고수찜닭

용산맛집 찾으신다면 숙대입구역으로 찜닭 먹으러 오세요!

 

 

 

안녕하세요. 온 세상의 맛집을 아이와 함께 다니고 있는 육아블로그 바다네입니다 :)

얼마전 바다네는 용산에 숙대입구역 주변을 방문했다가. 점심을 먹기로 했는데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찜닭 용산맛집 고수찜닭을 다녀왔었어요.

 

 

 

 

예전에 용산에 살때는 숙대입구역 주변을 제집 드나들듯 방문했었어요.

그런데 아이와 항상 둘이서 다니다보니 찜닭은 거의먹어보질 못했었어요. 그런데 오늘은 바다네 가족과 시댁식구들이 함께 만났기에 양이 푸짐해서 부담스러웠던 곳도 신나게 방문했었어요.

 

고수찜닭은 오랫동안 영업해온 걸로 알고 있는데, 숙대입구역에서 맛집으로도 유명하다고 했었어요.

맛집이 아니면 대학교 앞 코로나펜데믹을 이겨내긴 힘들었어요, 

 

 

 

 

실내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남녀노소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바다네는 찜닭 가장 큰 사이즈를 주문하고 당면사리를 1개 추가했었어요.

 

 

 

 

 

와 진짜 무슨일이야?

양이 너무 푸짐했었어요.  당면도 수북하게 담겨 있어서 괜히 추가해서 주문한건가 싶었어요.

 

 

 

 

접시 크기 비교를 위해 성인여자손을 하나 옆에 두었어요. 크기가 가늠 되시나요? 이렇게 큰 접시는 또 어디서 구할 수 있는걸까 싶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직접 먹어보니 여기도 용산찐맛집 인게, 찜닭하면 떠오르는 전통찜닭 맛집이었어요.

은은하게 달콤하면서도 간이 딱 맞는 간장베이스가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바다네는 26개월 아기가 있다보니 순살로 주문했는데, 순살과 뼈닭으로 두종류중에 골라서 주문할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튀기기 쉬운 양념이 있다보니 순살이 성인분들도 먹기 편하실것 같았어요. 때문에 순살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용산맛집 숙대입구역의 고수찜닭의 찜닭은 닭살이 야들야들하니 너무 부드럽고 간이 맞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우리 바다도 맛이 없거나 질긴 고기는 뱉어내는데, 요 고수찜닭의 닭고기는 계속 입에 넣으며 맛있게먹었어요.

 

 

 

 

찜닭에는 떡도 들어가있었어요. 양념이 맛있으니 떡도 맛있을 수 밖에 없었어요.

 

당면은 넓적당면과 일반 당면 두종류가 적절히 섞여 있었어요. 이것 역시 쫄깃하게 익어서 맛있는 양념과 잘 어우러져 있었어요. 대학생분들, 주변의 교회에 모임분들 삼삼오오 모여서 부담없는 가격에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고수찜닭에서 모임을 해도 괜찮겠다싶었어요.

 

오늘도 너무 맛있고 즐거운 내돈내산 용산맛집 고수찜닭 이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