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생살이 직장인 :)/현지인이 찾는 맛집

논현역맛집 순대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백삼

바다애미 해초 2024. 7. 2. 00:03
728x90
반응형

논현역맛집 순대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백삼순대

논현역 직장인 점심맛집 순대 순대국밥 7,900원에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백삼순대

 

 

안녕하세요.

논현역맛집 직장인 점심맛집 소개하는 바다네입니다 :)

 

오늘은 회사에 새로운 신입분이 들어오셨었어요.

해초네 회사는 신입분이 들어오시면 점심은 꼭 다함께 보여서 외식을 한답니다.

오늘 그래서 싸왔던 도시락은 냉장고에 넣어두고....ㅎㅎ

 

오늘은 논현역맛집 순대 제대로 맛잇게 즐길 수 있는 백삼순대를 다녀왔었어요.

 

 

 

 

입장해보니 가게도 넓고, 인테리어도 시원시원하니 딱 직장인을 위한 (?) 깔끔한 느낌 물씬이었어요.

테이블도 넓고 단체석도 앉을 수 있도록 단체석도 구비되어 있어 회식도 많이 오겠다 싶었어요.

 

 

 

 

최근 날씨가 덥다보니 뚝배기에 나오는 국밥종류인 백삼순대 요즘은 약간 널널했었어요.

 

 

 

 

논현역맛집 백삼순대에는 골라먹는 재미가 있도록 메뉴, 퓨전메뉴도 다양했었어요. 그런데 재미있는것이 도전먹방 메뉴가 있더라구요. 바로 백삼도 산사태국밥 !! 도전에 성공하면 무료이고, 도전실패시 모두 남기면 환경부담금이 메뉴 가격인듯 했었어요. 59,900원 이었어요.

 

 

 

 

논현역맛집 백삼순대에서는 셀프바가 있어 밑반찬도 자유롭게 떠먹을 수 있는데요. 눈치보지 않고 마음껏 먹을 수 있는게 참 좋았었어요. 추가적으로 셀프바에 머리끈도 있었어요. 국밥 먹기 불편한 헤어스타일을 하신 분들은 머리끈을 사용해 편안하게 식사가 가능했었어요.

 

 

 

 

백삼도 시그니처 메뉴는 무엇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백삼도국밥정식, 백삼도한상스페셜 등등 일반적으로 떠올리던 순대국밥만 있는것이 아니였었어요.

 

퇴근 후 직장 동료들과 술한잔 기울일때에 안주로도 좋고, 점심에 식사로 먹기에도 좋겠다 싶었어요.

 

 

 

 

해초는 7,900원 기본 순대국밥을 주문했었어요, 대박이지 않나요? 7,900원에 국밥 하나를 이렇게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니!! 속에 순대도 너무 많았었어요.\

 

 

 

 

한번 휘저었더니 이렇게나 부속고기와 순대가 한가득 들어가 있었어요. 학생때 가던 저렴이 버전 순대집에서 사먹었던것과 비슷한 정도의 가격인데 양이나 퀄리티는 지금 먹어도 손색없는 맛있는 순대 였었어요. 가성비최고 !!

 

 

 

 

들깨가루는 테이블마다 구비되어 있었어요. 들깨가루 좋아하는 해초는 듬뿍! 

밑반찬과 좋아하는 들깨가루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었어요. 가격까지도 단연 최고였어요.

 

논현역맛집 돌아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부담스러운 곳이 많았엇어요.

하지만 오늘의 논현역맛집 백삼순대는 가성비 최고 가성비 최고 !

 

 

 

오늘도 정말 맛있게 순대 국밥 내돈내산 즐길 수 있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