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역카페 백종원 커피 빽다방빵연구소
다양한 빽다방메뉴 빽다방베이커리 빵연구소 신사사거리점
안녕하세요,
신사역카페 신사역커피 소개하는 바다네입니다 :)
신사역카페 정말 다양하고 예쁜곳도 많아서 가보고 싶은 곳이 많아요. 그중에서도 바다애미해초가 좋아하는 백종원아저씨의 빽다방도 있는데요, 다른지점과 다르게 신사역카페 빽다방은 빽다방빵연구소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 대형카페에요.
가성비와 맛집의 대표명사 백종원 더본코리아. 바다애미해초는 백종원 아저씨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지역상생에 온힘을 쏟고 계신게 보여서 좋더라구요. 빵순이 바다애미해초가 빽다방역시 그냥 지나칠 수 없죠.
그런데 신사역카페 빽다방신사사거리점은 주말에 느긋하게 방문하면 항상 빵이 모두 품절이여서 맛볼 수 없었어요.
지난 주 마침 퇴근 후 신사역에 들릴일이 있어 빽다방빵연구소를 다녀왔어요. 평일 퇴근 후 빽다방 빵연구소 빵 얼마나 남아있는지 신사역카페 소개하는 바다네와 함께 둘러보겠습니다.
신사역카페 빽다방 빵연구소
신사역카페는 아무래도 직장인이 많다보니 평일 오후가 되면 어떠신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것같아요.
바다애미해초가 신사역카페 빽다방에 도착한건 평일 저녁 7시 전 입니다.
앞 도로가 지하도공사 중이여서 좁아서 한샷에 다 찍지 못했어요. 신사역카페 빽다방 빵연구소 함께 입장해볼께요.
아침엔 빽모닝세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매일 한정으로만 판매하고 있는 빽모닝은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가 3,500원으로 저렴한편일더라구요. 출퇴근시간 신사역 주변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이용해보시면 괜찮을듯 해요.
빽다방 빵연구소 신사역카페는 층고도 높고 통창뷰라 신사역 로드뷰를 구경할 수 있는 곳 중 하나인데요, 통창에 백종원아저씨 얼굴그림이 마주하게 됩니다 ㅋㅋㅋㅋ 괜히 반가움 ㅋㅋㅋ
퇴근 이후 시간에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 안쪽 좌석은 자리가 없는 정도라고 했어요,
확실히 신사역카페 빽다방 빵연구소는 늦게 방문하면 거의 대부분이 매진인듯 해요.
키오스크로 마감되어 종업원께 대면하여 주문해야 하더라구요 ㅎㅎ
신사역카페 빽다방 빵연구소는 베이커리 공간과 테이블 공간이 분리되어 있다고 했어요, 어떤 빵들이 있으려나 가볼까요?
다른 후기에서 보았을때는 빵이 한가득이던데 ㅜㅜ
역시 빽다방 빵연구소는 인기가 많아요. 평일 7시쯤엔 사진에 보이는듯이 베이커리 빵이 얼마 남아있지 않다고 했어요.
역시 백종원 브랜드 답게 베이커리가 매우 저렴한편이라고 했어요. 요즘 우리 바다와 베이커리 방문하면 고를 수 있는 빵이 몇개 없는데 ㅜㅜ
신사역카페 빽다방 빵연구소는 다른 베이커리의 물가를 반대로 역주행하고 있는듯, 부담없이 고를 수 있었다고 했어요.
이러니 평일에도 이렇게 사람이 많겠죠? ㅎㅎ
바다애미해초는 우리 바다와 나누어 먹을 빵을 하나 골랐어요.
트리플소보로빵은 이렇게 크기가 큰데 2,000원
속에 땅콩맛이 나는 쨈도 들어가 있고 크기도 일반 소보로빵과 확연한 차이가 나는 빵인데 정말 저렴해요,
일반 빵집에서 안에 아무것도 둘어가 있지 않은 소보로빵 하나에 1,800원 정도 하거든요. 가성비 하나는 진짜 제대로 파고드는 백종원 아저씨 빽다방..ㅋㅋㅋㅋ 너무 좋아요 ㅋㅋㅋ
바다애미해초는 빵과 함께 아샷추도 한잔 !
아메리카노나 커피음료는 자주 먹는데 아샷추는 이번이 두번재 먹어보는 음료..다른 빽다방 매장에서 한번 먹어봤는데 조금 별로였거든요.
그런데 같은 체인점인데도 맛이 다른걸까요?
신사역카페 빽다방 빵연구소 아샷추는 맛있었음 !!!
자꾸 손이 가고, 시원하니 뒷골까지 땅기는 ~ ㅋㅋㅋㅋ 제 기억의 왜곡일까요, 왜 브랜드는 같은데 이렇게 차이가 나는 건지 용량도 정해져 있을텐데..
가성비도 좋고, 맛은 두말할것도 없는 신사역카페 백종원 더본코리아의 빽다방 빵연구소,
언제한번 빵연구소 빵 전부다 털어서 후기 한번 업로드 해보고싶어요 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내돈내산 신사역카페 빽다방 이야기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