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생살이 직장인 :)/현지인이 찾는 맛집

용산맛집 짜장면 맛있는 아이파크몰 크리스탈제이드

바다애미 해초 2024. 7. 15. 00:32
728x90
반응형

용산맛집 짜장면이 맛있는 아이파크몰 크리스탈제이드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온가족 중화요리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아이와 가기 좋은 맛집 내돈내산 탐방하는 육아블로그 바다네 입니다 :)

 

오늘은 바다네 가족이 외삼촌과 함께 간만에 용산 나들이를 나섰다가 용산맛집을 찾아 방문해보았어요.

바로 중화요리 레스토랑인데 짜장면이 특히 맛있다고 소문이 난 중화요리 레스토랑이었어요.

 

바로 용산 아이파크몰 7층 크리스탈제이드 이었어요.

 

 

 

 

바다네는 바로 오늘 ! 일요일 저녁에 가장 한가한 시간일것 같아 방문했었어요.

그런데 왠걸, 웨이팅이 17팀이나 있다고, 한시간 반정도 웨이팅이 예상되었어요.

 

그래도 맛있다고 소문이 났다는데 가봐야지 해서 아이파크몰 구경하고, 어마어마한 주차비 걱정과 함께 웨이팅 하기로 결정 ! 지칠때까지 걷고 구경하다 드디어 입장할때쯤이 되어 돌아와서 대기했었어요.

 

 

 

 

옥외가격표시제를 하고 있어서 메뉴와 비용을 어느정도 계산해보며 대기했었어요.

사실 웨이팅은 1시간 50분 정도 했어요. 아이파크몰 용산맛집 맞았었어요.

 

 

 

 

입장할때는 만석이여서 인테리어 사진을 못찍고 있다가, 늦은 저녁을 다 먹고 나설때 내부가 조금 한가해졌길래 찍은 사진이에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가족이 외식하기 좋다더니 실제로 오신 손님분들 절반은 3대 가족들이고 나머지는 친구나 연인들 같았었어요.

 

바다네는 짜장면 꼽배기 2개, 탄탄면 1개, 딤섬 1개, 공기밥 1개 를 주문했었어요.

 

 

 

 

우리 바다와 함께 방문 했더니, 영유아용 앞접시와 포크와 수저를 챙겨주셨어요.

물컵은 없는 곳이 많아서 바다가 떨어뜨려 깨질까봐 노심초사하게 되는 곳이 많았는데, 아기컵도 구비가 되어 있었어요.

 

 

 

 

주문했더니 차려주시는 밑반찬 !

접시가 화려합니다 ㅎㅎ

 

 

 

 

짜장면 꼽배기가 가장 먼저 나왔어요. 소스를 그냥 봐도 고기와 야채들이한가득 들었어요.

 

 

 

 

양념을 들추어 보니 고기도 한가득 들어가 있고, 면은 탱탱하게 준비되어 나왔었어요.

군침이 막 돌더라구요 ㅎㅎ 

 

 

 

 

싹싹 비벼서 한입 먹어보니 면은 탱글, 양념은 달콤한 정석의 맛을 담은 짜장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후기마다 짜장면이 맛있다는 글이 많았는데, 왜이렇게 짜장면이 맛있다고 하는지 단박에 안겠더라구요.

 

 

 

 

다음은 딤섬이 나왔었어요. 2판으로 총 10개 구성인데 만두피가 옆으로 늘어져 있었어요.

뭐야 하고 앞접시에 두고 반으로 갈라보니 육즙 제대로 터져나왔어요.

 

 

 

 

대박 ! 푹 식혀서 한입에 앙 물려고 해도 육즙이 뜨거워서 따끈따끈하고 촉촉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우리 바다도 계속 달라고 포크질을 하길래 공기밥 주문한 것에 육즙을 비벼서 딤섬과 먹여줄 정도였어요.

 

 

 

 

다음은 탄탄면이 나왔어요. 면은 얇은 국수와 비슷한데, 쫄깃하고 땅콩소스향이 강하게 느껴지지만 땅콩맛이 과하게 느껴지진 않고 깔끔한 맵싹한 맛이었어요.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다른곳에 가면 탄탄면 마저도 달달한 맛이 먼저 느껴지는데, 신기하게도 용산맛집 아이파크몰 크리스탈제이드 탄탄면은 땅콩향이 많이 느껴지는데도 깔끔하게 맵싹하었어요.

 

이런 맛은 어떻게 내는 거지? 신기했어요.

 

 

 

 

용산맛집 이라고 소문이 났다기에 다양한 메뉴를 즐겨보려 푸짐하게 주문했는데, 바다네 원픽은 짜장면 이었어요. 면도 쫄깃, 소스도 맛있으니 꼭 짜장면을 주문할때는 소스를 맛있게 드셔보시길 바래요.

 

 

 

 

탄탄면이 조금 늦게 나온터라 나머지 음식들은 먹기시작한 뒤에야 한상컷을 찍을 수 있었어요 ㅎㅎ

배가 고팠던 바다네라 참지 못하고 냠냠 해버림 ^,^ 호호

 

오늘은 용산맛집 아이파크몰에서 웨이팅을 꽤 오래하고 방문한 크리스탈제이드를 방문했는데요,

'짜장면 맛있는 용산맛집' 타이틀 괜히 얻은건 아니다와 딤섬 육즙 이렇게 넘쳐도되나? 생각이드는 곳이었습니다.

 

부모님을 모시고나 소중한 분을 데리고 용산맛집 어딜가지? 고민이시라면 아이파크몰 7층 짜장면 맛있었던 크리스탈제이드 어떠신가요? ㅎㅎ

 

바다네의 내돈내산 용산맛집 아이파크몰 크리스탈제이드 였었어요.오늘도 즐거운 한끼 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