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생살이 직장인 :)/현지인이 찾는 맛집

백종원 파스타 맛집 롤링파스타 구로디지털단지역점

바다애미 해초 2024. 7. 13. 01:23
728x90
반응형

백종원 파스타 맛집 롤링파스타 구로디지털단지역점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가성비 파스타를 맛있게 즐기고 싶다면 !

 
 
 
안녕하세요!
아이와 맛있는 맛집을 탐방하는 바다네입니다 :)
 
얼마전, 바다네는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에 있는 이마트 구로점을 방문했다가, 출출해서 야식을 먹을겸 주변 맛집을 검색해보았는데, 바다애미해초가 정말 좋아하는 백종원 아저씨의 파스타 프랜차이즈가 있었어요.
 
백종원 아저씨는 최근에 여러 논란에 휩싸였지만,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온통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좋았었어요. 바다애미해초는 가성비도 챙기기 때문에 백종원 아저씨의 프랜차이즈 스타일도 잘 맞았었어요.
 
 

 
 
저녁 8:20분쯤.. 늦은 시간에 방문했는데 다행히 9시까지 영업을 했었어요.
방문했더니 늦은 저녁을 즐기고 계신 분들이 있었어요.
 
 

 
 
넓은 매장에 사람이 거의 없어서 편안 했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구로디지털단지역 데이트하기도 좋은 백종원 파스타 맛집 롤링파스타 이었어요.
 
 

 
 
우리 바다 왜이럴까요..
남자 아이 키우기 난이도 최상급 이었어요.
 
 

 
 
메뉴판 첨부하였었어요. 종류가 다양한데 하나같이 그어느 파스타 맛집보다 저렴했었어요.
세상에 7,000원으로 한끼를 먹을 수 있다니 가성비 최고이었어요.
덕분에 바다네는 종류별로 주문해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었어요.
 
 

 
 
바다네는 외삼촌까지 해서 인원이 많아 실속세트를 주문했었어요.
 
 

 
 
파스타도 하나 추가했었어요. 정말 푸짐해졌어요. 메뉴를 하나씩 살펴볼까요?
 
 

 
 
평소에는 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바다네라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를 주문하지 않는데요, 백종원 파스타 맛집 롤링파스타는 알리오올리오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크림이 들어가지 않아도 이렇게 쫄깃하고 고소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를 이 가격에 먹을 수 있다니 신기했었어요. 
 
 

 
 
백종원 파스타 맛집 스테이크도 주문해보았는데요, 솔직히 요건 우리 바다가 먹기는 힘들었었어요. 성인은 먹기 불편함이 없지만 26개월 아기가 먹기에는 조금 씹기 힘들었어요.
 
 

 
 
오히려 자이언트미트볼파스타의 미트볼은 너무 부드러워 우리 바다가 직접 포크질을 할 정도로 좋아했었어요. 파스타도 깃하고 토마토소스도 미트볼 소스와 잘 어울려서 바다네 가족이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이렇게 잔뜩 차려진 자이언트미트볼파스타가 만원도 안하다니요 ㅎㅎ
 
 

 
 
가격보고 메뉴가 궁금해서 주문해본 피자 ! 손바닥보다 약간 큰 사이즈의 피자였었어요.
사이드로 주문해서 가족들과 나누어 먹기에 딱 좋았었어요.
 
백종원 아저씨의 맛있는 파스타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롤링파스타 구로디지털단지역점, 오늘도 내돈내산 맛있는 식사를 했었어요.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데이트를 하시거나, 맛있는 파스타를 부담없이 즐기고 싶다면 백종원 아저씨의 롤링파스타 추천드리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