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생살이 직장인 :)/똑똑한 알뜰 팁

생리대 자연에서 온 미유

바다애미 해초 2024. 6. 27. 00:28
728x90
반응형

생리대 유기농 순면, 식물흡수체와 통풍 백시트로

더운 날씨에도 힘들지 않게

미유 MeYou









안녕하세요.

여성의 그날, 가려움증 밑빠짐퉁증 피부자극으로 힘들어지던 육아블로그 바다네입니다:)



바다애미해초는 성의 그날, 거의 한 달에 딱 맞는 생리주기를 가지고 있으며 생리 기간도 3~5일 정도로

꽤나 정기적이고 안정적인 생리주기를 가지고 있었어요.



그래서 건강하겠다 싶겠지만 문제가 하나 있었어요.



바로 생리 중 습해지는 외음부 주변과 질 때문에 질염 재발도 잦고,

그날만 되면 가려움증 밑빠짐통증 거기다 습해진 대다 움직일 때마다 생리대에 쓸려서 자극받아

따가워지는 외음부 피부 표면까지... 그날만 되면 정말 힘들었어요.



거기다 날씨까지 이상 기온으로 푹푹 찌는 한여름 더위가 계속되다 보니

생리를 안 하시는 분들이 오히려 부러워지는 상황이 되었어요.



그렇게 힘들어만 하다 맘 카페 삶의 지혜가 가득하신(?) 분들께 추천받아 생리대를 바꾸기만 해도

눈에 띄게 증상들이 달라진다고 해주셨었어요. 생리대가 의외로 이러한 문제들을 많이 일으킨다고 했었어요.



그래서 바다애미해초도 냉큼 사용해 보았었어요.

신기하게도 생리대 하나 바꾸었는데 확연한 증상의 차이가 보인다고 했었어요.

신기해서 소개해 드리고 싶어 가지고 왔어요.

 


바로 아이코코 미유 MeYou 생리대대형 이었어요.

 



아이코코 미유는 아마 건강을 생각하시거나, 예민하신 분들은 대부분 아실 것 같았어요.

100% 오가닉에 흡수체는 식물로만 만든 식물흡수체, 거기다 백시트까지고 통풍이 되는 바람 숭숭 소재라

여름날 사용하기에도 딱 좋았었어요.

요즘같이 이상 기온으로 가만히만 있어도 푹푹 쪄서 땀이 흐르는 날씨에

생리까지 시작해버리면 ... 상상만 해도 끔찍한 고통이 상상되었어요.

하지만 요 아이코코 미유 생리대대형 사용해 보니 여름이라고 더 힘들고 이런 거 전혀 못 느끼겠었어요.

그럼 아이코코 미유 생리대대형 어떤 아이길래 가능한 것인지, 함께 알아보겠었어요.

미유 생리대는 포장상자 하나 허투루 만들지 않았었어요.

상자를 오픈하고 나면 서로 끼워 매듭지어 오랫동안 보관 상자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었어요.

포장 상자 속에는 한 겹 더 포장되어 있어 한 단계 더 위생적으로 담겨있었어요.

위생에 환경까지 생각한 게 눈에 보였었어요.




오늘 미유생리대를 알아보려고 가지고 온건 생리대대형 이었어요.

1상자에 12개 포장이 되어 있고, 상자와 비닐을 뜯어보면 이렇게 곱게 접힌 생리대대형 있었어요.

미유생리대는 사용해 보신 분들은 아마 백이면 백 말씀하실 거였었어요.

 


" 생리대가 이렇게 부드럽다고? "



미유생리대 생리대대형은 오가닉 100%로 날개까지 오가닉을 인증받았었어요.

생리대대형 커버, 날개, 흡수층까지 100% OCS 인증받은 유기농 생리대였었어요.

 

바다애미해초도 미유 생리대대형을 뜯어보자마자 가장 놀라웠던 점도

너무 부드러워 아기들이 사용하는 밤부손수건 같은 촉감이었어요. 신기하기까지 했었어요.

생리대대형 미유 생리대는 속까지 100% 유기농을 인증받았는데요,

순면 유기농이라고 광고하는 수많은 생리대 중에 겉은 물론, 속까지도 100% 유기농 순면이 또 있을까요?

미유 생리대대형은 흡수체까지도 식물 흡수체로써,

목화와 먹을 수 있는 타피오카 전분으로 만든 다공성 식물 흡수체로 만들었어요.



식약처 허가를 받은 국내 유일한 식물흡수체 이었어요.

식물흡수체 SAP는 아기들이 사용하는 아기생리대에도 다량 사용된다고 했었어요.

아기들이 사용하는 식물흡수체가 미유 생리대대형에 100% 담겨있었어요.

생리대대형 이지만 슬림한 핏으로 한 손에 속 들어오는데요,

식물흡수체 SAP는 슬림핏에도 흡수력이 좋아서 휴대하기도 가벼웠었어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슬림 하고 얇아 팬티에 착하고 붙어 불편함이 따로 없는데도

오히려 다른 생리대에 비해 흡수가 더 빠르다고 느껴졌었어요.

100% 유기농 순면인 미유생리대 생리대대형은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제대로 순하고 자극 없는 생리대인데요,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이라고 광고하는 건 많은데,

실제로 막상 따져서 자세히 들여다보면 엑설런트 등급이 아닌 다른 마크가 붙어있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요 미유 생리대 생리대대형은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하였었어요)


요즘 이상 기온이 계속되고 있었어요.



이거 망고나 바나나만 살아남겠지, 사람이 살아남을 날씨는 아니더라고요.

이런 날씨의 그날이 시작되면... 따로 설명해 드리지 않아도 끔찍한 고통 아실 것이었어요.



바다애미해초도 무척이나 생리가 시작되었다는 것에 스트레스받으며 하루를 시작했었어요.



그런데 웬일? 미유생리대 생리대대형 막상 사용해 보니 

더운 여름 날씨에도 갑갑함이 없고, 습해짐도 덜했었어요.

 


사탕수수 바이오 백시트



어떻게 이 여름 날씨에도 자극이 없을 수가 있지? 보았더니

백시트에 32% 사탕수수 바이오가 담겨 통풍이 잘되어 습해짐이 줄어들어서 그런 것이었어요.

백시트가 통풍이 잘 되어서 덥고 습한 여름 날씨에도

가려움증, 밑빠짐통증, 피부 자극에 따른 따가움 등등 확실히 덜하다고 했었어요.

세상에 이게 모두 습하기 때문이었다니... 

생리 중 불편감이 대부분 화학덩어리 생리대 때문일 수도 있다더니 정말이었어요.

생리통만 해도 힘들어죽겠는데, 더운 날씨와 내리쬐는 햇볕..

생리대로 인한 통증들은 줄여야겠더라고요.

한번 사용해 보고 난 이후부터 쭉 바다애미해초는 

그날이 다가오면 가방에 미유생리대 생리대대형을 가지고 다녔었어요.

예민하신 분들은 꼭 아이코코 미유생리대 사용해셨으면 좋겠었어요.

생리 중 불편감의 변화를 경험해 보시길 바라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