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10년차 육아맘의/아이랑 뭐하지?

여름 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 엄마표놀이 민화샵

바다애미 해초 2024. 6. 18. 22:47
728x90
반응형

무더운 여름날, 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 엄마표놀이

나들이키트 민화샵

안녕하세요!

유아교육 엄마표놀이 육아정보 소개하는 육아블로거 바다네 입니다 :)

여름이 성큼 다가왔었어요.

바다네는 계절을 충분히 즐기는게 좋아 계절에 맞는 여행을 가곤 했었어요.

이번에도 여름을 충분히 즐기자 해서 무얼해볼까 하다가

이번에 민화샵에서 여름놀이 나들이키트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냉큼 주문해보았어요.

바로 민화샵 여름 나들이패키지 6종 세트 였었어요.

굳이 사진에 꼭 다리하나 걸쳐야겠다는 우리 바다 ㅋㅋㅋㅋ

자리를 옮겨가도 따라오는 우리 바다라 사진에 함께 찍어보았었어요.

민화샵은 어린이 만들기 놀이 세트를 온라인 주문을 통해 집앞으로 안전하게 배송해주는 브랜드 인데요,

앞전에 바다네는 스승의날 선물로 아이와 만들기 좋은 만들기를 소개한 적이 있는데

그것도 민화샵 이었어요.

디자인도 촌스럽지 않고 예뻐서 매번 발전하는게 눈에 보이는 곳이라

바다네는 민화샵에서 종종 만들기 키트를 주문해서 아이와 엄마표놀이 를 했었어요.

6가지 만들기 키트는 요 예쁜 상자 속에 쏘옥 들어가 배송되어 오는데요,

디자인이 예뻐서 정말 여름맞이 캠핑이나 나들이를 갈때 나들이키트 상자 채로

챙겨서 나들이 나가면 딱 좋겠었어요.

 
 

호기심 대마왕 우리 바다는 꺼내자말자 사진찍는 엄마는 보이지 않았어요. ㅋㅋㅋㅋㅋ

가장 먼저 로켓 모양이 눈에 들어왔는지 포장을 뜯고 이리저리 조작해보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아직은 25개월 우리 바다에겐 어려운 나들이키트 였었어요.

엄마표놀이 로켓발사! 에어로켓 이었어요.

아무래도 활동범위가 넓고 움직임이 많은 로켓발사 놀이다보니 우리바다가 정말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ㅎㅎ

바다애미해초는 출산 전 어린이집에서 보육교사로 10여년을 근무했었어요.

그래서 어느정도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은 만들기 꾸미기 재료들이 남아있었어요.

꾸미기 스티커를 통해 로켓을 알록달록 꾸며도 보고,

수성 매직으로 색칠도 해보았었어요.

나들이만들기 놀이 세트는 6종이나 넉넉하게 있어, 이날 놀고 난 다음날

또 새로운 놀이를 할 수 있었어요.

다음날 우리 바다가 고른 것은 바로 비눗방울 !

이날은 바다네 가족이 집 주변 공원으로 저녁 산책을 나가며 비눗방울을 챙겨 나왔었어요.

이 비눗방울은 정말 예쁘겠다 싶어 잔뜩 기대를 했었는데요,

근데 이거 비눗방울 액체가 정말 많이 필요하겠더라구요 ^^;;

우리 바다 너무 온종일 해버려서 금새 비눗방울 동나버렸었어요.

 
 

비눗방울이 샤라락 날라가는 예쁜 감성사진을 생각했는데..

우리 바다가 비눗방울이 한꺼번에 정말 많이 나오는

바람개비 비눗방울 놀잇감이다보니, 바다가 신기한지 손에서 절대 놓지 않고 비눗방울 놀이 했었어요.

 
 

지나가는 개미에게 비눗방울 보여줘야 된다고 개미에게 바람개비 비눗방울 불어주기...

개미가 그거 싫어해...ㅎㅎ....

 
 

비눗방울을 모두 사용했는데도, 바람개비가 붙어있다 보니

우리 바다가 너무 재미있어하며 연신 흔들며 바람개비 놀이도 했었어요.

바람개비 비눗방울은 비눗방울을 담는 통까지 일체형이라

비눗방울에 바람개비 놀이까지 실컷 했는데, 짐은 요고 하나 ! ㅎㅎ

간편하더라구요.

여름 만들기 놀이 6가지 중에는 여름 썬캡 꾸미기도 있었어요.

여름 나들이에 우리 바다가 직접 꾸미기 한 썬캡을 사용해보면

우리 바다도 뿌듯함을 느끼고, 재미있기도 할것같았어요.

짜잔! 이렇게 하얀 썬캡입니다.

 
 

아이들의 두피 피부가 닿는 곳은 이렇게 보호면이 씌워져 있고,

통풍처리도되어 있어 땀 흡수도 되겠었어요.

온통 장난감 꺼내어 놀이하던 우리 바다,

만들기 키트를 꺼내주었더니 가지고 놀던 장난감 모두 바닥에 던져놓고,.,.ㅎㅎ,,,

달려와서 썬캡 꾸미기 해보았어요.

 
 

오늘 바다네 포스팅은 우리 바다 사진이 온통이었어요 ^^;; ㅋㅋㅋ

알록달록 수정싸인펜을 꺼내주었더니 이것저것 사용해보는 우리 바다.

이렇게 완성된 예쁜 썬캡 !ㅎㅎ

우리바다는 마음에 드는지 집에서 놀이할때도 썬캡 착용하고 놀이하긔 ~,~ ㅋㅋㅋ

ㅋㅋ 아고 귀여워 ㅋㅋㅋ

또 재미있는 놀이 없나 민화샵 포장 박스를 열었다 닫았다 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엄마가 사주께...

엄마표놀이 오늘 아이랑 뭐하지 ? 고민이시라면 민화샵

여름 나들이 놀이 키트 정말 재미있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