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생살이 직장인 :)/똑똑한 알뜰 팁

2024년 2월 코엑스 베이비페어 베페 육아용품 가성비 쇼핑하기

바다애미 해초 2024. 2. 16. 20:22
728x90
반응형

2024년 2월 코엑스 첫 번째 베이비페어 베페

육아용품 가장 싸게 살 수 있는 2월 코엑스 베이비페어, 70% 할인된 20,000원 상품권까지!

 

 

 

안녕하세요!

육아 블로거 바다네입니다 :)

2월 15일 목요일부터 18일 일요일까지 코엑스에선 2월의 첫 베페 베이비페어가 운영되죠.

바다네는 우리 바다의 임신 때부터 코엑스 베이비페어는 꼭 빠지지 않고 다녀오고 있습니다. 일산 킨텍스도 물론 서울 경기의 베이비페어는 빠지지 않고 매번, 매일 (4일 내내) 출석해서 구경하고 즐기며 베이비페어를 정말 진심으로 즐기고 있답니다.  육아 블로그며 인스타그램, 육아 모임까지 운영하고 있는 바다네는 육아용품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싸게 살 수 있는 시기와 장소, 육아용품의 종류정도는 아주 제대로 꾀고 있어요. 때문에 육아용품 싸게 살 수 있는 베이비페어는 꼭 방문하는 편이죠. 이번 2월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는 친정가족들의 서울방문과 일정이 겹치면서 첫째 날은 가지 못하고, 바로 오늘! 16일 금요일에 다녀왔습니다. 지금 막 다녀온 따끈따끈한 후기를 전해드릴게요 ^0^ ㅎㅎ 

 

장소는 코엑스 A홀과 B홀인데요, A홀은 임신부위주로 B홀은 육아맘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요. 바다애 해초는 이번 45회 베페 프렌즈 활동을 하고 있어, 베페 프랜즈 명찰도 받았어야 했는데요, 대부분 육아맘인 프랜즈 명찰도 B홀에서 나눠주시더라고요. 이외 편의시설을 A홀, B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이벤트 홀 편의시설 입점 브랜드
A홀 압타클럽 육아 체험 진행 VIP룸, 수유실 및 휴게실 운영 아기 의류, 목욕용품등등
B홀 K클래스 육아 스쿨 진행 입구에서 유모차 대여 신생아를 위한 육아용품 위주

 

이번엔 선착순 이벤트는 패스. 위에서 언급드렸다시피 가족들이 서울로 여행을 온 기간이라 오전까지 시간을 빼지 못해 그냥 오후에 살랑 다녀왔습니다. 대신 바다애미 해초는 미리 사전에 운영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신청했다가 당첨되었었어요. 베페 인스타그램을 보면 이벤트 소식을 받아볼 수 있는데 사전에 진행하는 이벤트가 정말 어마어마한 정도니 한 번씩 참여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성비의 시작은 이벤트 당첨부터 시작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이외에도 방문해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많아요. 이번엔 현장 방문 이벤트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현장 후기 이벤트 현장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 맘카페, 블로그 후기 작성
육아체험, 육아스쿨 강의나 체험 후 선물증정
베페 구독인증 베페튜브, 베페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베페, 베페 어플 설치 인증
선착순 이벤트 임신부는 A홀, 육아맘은 B홀 선착순 방문 각 500명씩 총 하루 1,000명 선착순 선물 증정
유모차 대여 서비스 에그 유모차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에그 유모차 대여 서비스

 

와 현장 방문해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만 해도 이렇게 많습니다. 사전이벤트는 사실 두말할 것도 없이 많고요 ㅎㅎ

자 이제 본격적인 베페 구경 시작해 볼까요?

 

 

 

우리 바다는 베페 도착하자마자 잠들어서 A홀로 입장해 B홀까지 유모차 대여하러 갔습니다. 에그 유모차는 처음 사용해 보았는데 정말 가볍고 핸들링이 부드럽더라고요! 바다네가 사용하던 건 핸들링이 좀 무거웠는데 확연한 차이가 느껴졌어요. 

베페가 끝나면 요 대여에만 사용한 새 유모차는 50% 할인되어 중고로 입양할 수 있답니다. 정말 개이득!! 유모차 필요하신 분들은 4일 간만 베페 행사장 안에서만 사용한 유모차를 반값에 사용해 보고 살 수 있답니다. 

(이 제도가 작년에 생겼는데 정말 신세계다 싶었어요.)

우리 바다 편안히 (?) 쩍벌로 다리 벌려 잠들었어요. 편안한가 봅니다 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들어갑니다!

 

가장 먼저 사전에 온라인으로 선착순 구매했던 20,000원 상품권을 수령받았습니다. 지난주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오후 2시에 오픈해서 20,000원 상품권을 70% 할인된 5,000원에 샀는데, 1인 1장만 살 수 있고 수령받을 땐 신분증과 전화번호 확인을 한답니다. 바다네는 바다애미 해초와 바다애비 바다코끼리 이렇게 2장을 샀어요.

이거 한 장씩밖에 못 사서 아쉽지만 한 장이라도 있는 게 어딥니까. 정말 든든합니다 ㅎㅎ

쿠폰을 들고 살랑살랑 유모차 끌며 구경시작했어요. 

B홀부터 구경을 시작했다 보니 확실히 유아 교육이나 학습지, 영어가 많았는데 바다네는 학구열에 이제 흥미를 잃어갈 때라(?)... ㅋㅋㅋㅋ 우리 바다 태어날 때 100일 전에 미리 준비해 둔다고 이것저것 정말 부단히도 돌아다니고 일산까지 가서 원데이 클래스 수업 듣고... 남들 학구열 시작할 때, 바다네는 흥미 끝나버렸나 봅니다 ㅋㅋㅋㅋ

꾸준히 발전하는 베페, 이번 베페의 특별한 점은 아트갤러리가 오픈했다는 건데요, 저는 이런 점을 보면 항상 베페가 발전해가는구나 싶더라고요. 매번 새로운 도전을 하는데 스케일도 제대로 나오고, 아이와 엄마를 위하는구나도 명확히 드러나더라고요 ㅎㅎ 박유영 작가님, 고윤미 작가님, 허지혜 작가님, 최정윤 작가님, 전혁림 작가님, 박건우 작가님, 지은오 작가님이 참석하셔 베페 아트 콜라보를 화려하게 꾸며주셨고, 대여 유모차 제도 다음으로 와 @,@ 하며 손뼉 쳤던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엔 브랜드 할인을 구경하러 돌아보았어요. 입점한 브랜드 대부분이 인스타 팔로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들을 하면 선물로 자사제품을 주기도 하고, 시간을 정해 룰렛 돌리기 이벤트도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가장 궁금했던 건 업체들 할인정보! 가성비 따지는 똑똑한 육아를 널리 널리 퍼뜨리고 싶은 블로거 바다애 해초는 또 열심히 찾아다녔습니다 ㅎㅎ

(사용된 사진은 베페 할인 이벤트가 정말 좋았던 업체들 중 하나 일뿐, 다른 의미는 없습니다 ^0^)

브랜드 중 또 이번 베페에서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은 SNS 마켓이 입점했다는 거예요.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육아맘들 사이에서 인기 급상승중인 브랜드들 대부분 모여있더라고요 ㅎㅎ 지나가면서 "어 여기도 들어왔네? 어 저기도 들어왔네??!?" 계속 반가운 이름들이 보였어요. 

 

아직 B홀만 소개해드렸는데 볼거리가 너무 많이 남았네요. 일요일 또 방문할 예정인데 그땐 A홀을 제대로 파헤치고 후기 작성해 보겠습니다 ^0^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