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10년차 육아맘의/바다네는 여행 중

경기도가볼만한곳 안양 대형키즈카페 애플트리 로라바운스 주말 주차

바다애미 해초 2024. 6. 20. 01:09
728x90
반응형

경기도가볼만한곳 안양 너무 재미있는 대형키즈카페

애플트리 로라바운스

주말 이용 후기와 주차 정보

안녕하세요.

경기도가볼만한곳 대형키즈카페 정보 소개하는 육아블로그 바다네입니다 :)

바로 지난 주말, 햇볕은 너무 뜨겁고, 집에만 있자니 심심해서

무얼 할까 고민하다 서울근교 경기도가볼만한곳 으로 유명한

안양 대형키즈카페 애플트리 로라바운스 다녀왔었어요.

 

애플트리 로라바운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272 키즈맘센터 오렌지동 지하1층

건물 내 주차 5시간 지원

외부음식 반입 금지

종일권, after3 이용권

경기도가볼만한곳 대형키즈카페 로라바운스 주말 이용하러가보았었어요.

주말 주차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바다네가 방문한 토요일의 경우 넉넉하진 않았지만, 주차할 곳이 없어 헤맬 정도는 아니었어요.

주차지원도 5시간이나 해주니 자차가 편하신 분들은 차량으로 찾아가도 될 것 같았었어요.

 
 

대형키즈카페 로라바운스 도착했더니, 입구에 가 겨 표와 마술, 벌룬 쇼 공연시간이 소개되어 있었어요.

지난 24년 6월부터 경기도가볼만한곳 로라바운스는 시간제 입장에서

종일권, after3 이용권으로 시간에 부담 가지지 않고 마음껏 놀 수 있도록 변경되었어요.

기존에 시간이 지날 때마다 이용금액이 늘어나던 시간제 이용권에서

종일권이나 after3로 이용권 제도가 바뀌었더니 함께 놀이할 수 있는 아이들도 많아지고,

놀이 함께하러 간 엄마도 맘 편하게 놀 수 있었어요.

경기도가볼만한곳 대형키즈카페 애플트리 로라바운스는 보호자와 아이 모두 미끄럼 방지 양말이 필수이니

챙겨가면 되고, 혹시나 까먹으신 분들은 3,000원에 사서 쓸 수 있었어요.

애플트리 로라바운스 편의시설

경기도가볼만한곳 대형키즈카페 애플트리 로라바운스는

보호자의 경우 입장하시는 순서대로 종이컵을 하나 주었어요.

로라바운스에는 보호자가 즐길 수 있는 차나 커피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었어요.

 
 

종이컵이라 그래서 작은 크기의 종이컵 생각하셨을 수도 있었어요.

하지만 일회용 종이컵중 큰 사이즈의 종이컵으로 커피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다보니

보호자분들도 여유를 즐길 수 있었어요.

실제로 둘러보니 아이들끼리는 모여서 신나게 놀이하고,

육아맘 분들은 삼삼오오 모여서 커피 마시고 여유를 즐기고 계셨었어요.

로라바운스에서는 자리를 잡을 수 있는 테이블이 여기저기 놀이공간 곳곳에 분포되어 있었어요,

아이라 주로 놀이하는 공간 주변에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으면 편안하게 놀이할 수 있었어요.

바다네는 요 식당에서 먹을 음식을 주문하고 아이가 좋아하는 놀이 공간 옆에서 자리 잡았었어요.

애플트리 로라바운스 영유아 놀이터

경기도가볼만한곳 애플트리 로라바운스에는 어린 연령의 영유아들을 위한

놀이공간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 연령이 어린아이들도 마음 놓고 놀이할 수 있었어요.

영유아 놀이터 역시도 대형키즈카페 답게 규모가 크기에 우리 바다는

영유아 놀이터 에서만 해도 신나게 놀았었어요.

미끄럼틀과 그물망 정글짐이 연결된 볼 풀장은 넓기도 넓은데,

공을 던져 골인시켜보는 게임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연령에 맞는 아가 연령 에어바운스도 있고, 옆엔 벽면에 퍼즐 맞추기 벽면이 구성되어 있었어요.

벽면에 이렇게 퍼즐 끼우기 모루 교구를 붙였다니 교구 아이디어가 너무 좋은 것 같았어요.

어린이집에서 보육교사로서 10여 년 근무하였던 바다애미해초는 여전히 유아교구에 관심이 많은데,

이렇게 유아교구 아이디어를 얻게 되었어요 ㅎㅎ

 
 

여자 친구들이 좋아하는 화장대 놀이 그리고

블록놀이, 레고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다행히 영유아놀이터에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이날 우리 바다와 바다애비 바다코끼리는 영유아 에어바운스에서

이리저리 점프도 하고 아빠와 함께 뒹굴기도 하고 ㅋㅋㅋ

집에서는 놀이하지 못했던 과격한 놀이들을 마음껏 하고 놀이했었어요.

약간 레슬링 놀이 ?! ㅋㅋㅋㅋㅋ

옆에 영유아 놀이터는 하나 더 있었어요.

 
 

한쪽엔 테이블이 있어 보호자가 편안히 쉴 수 있었어요.

한쪽은 동적인 놀이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인듯했었어요.

 
 

울타리 안쪽은 작은 볼 풀장과 트램펄린 공간이 있었어요.

그런데 트램펄린 쪽에 TV에서 핑크퐁이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요 영상이 나오고 있었어요.

유튜브 동요 영상 애정 하는 우리 바다는 역시 이곳 트램펄린 속을 제일 좋아했었어요.

그래서 바다네 자리도 여기 영유아 놀이터 옆에 자리 잡았었어요.

애플트리 로라바운스 편백 놀이터

경기도가볼만한곳 애플트리 로라바운스는 편백 놀이터 존도 있었어요.

이곳은 아무래도 연령이 어린아이들이 많이 이용하였었어요.

 
 

편백 놀이터는 우리 바다가 좋아하는 자동차 놀잇감이 잔뜩 있었어요.

모래놀이는 아이의 정서와 발달, 상상력에 무궁무진한 도움을 주는데

위생에 문제로 놀이를 자주 하는 것이 쉽지 않았어요.

편백 칩을 이용한 편백 놀이터는 이를 대체해 주는 놀이로

위생이나 항균에도 마음이 놓여서 자주 놀이하게 되었어요.

 
 

특히 요즘 우리 바다가 관심을 많이 보이는

중장비 차량들이 많았었어요.

한참을 놀이했었어요 ㅎㅎ

 

애플트리 로라바운스 낚시 놀이터

대형키즈카페 애플트리 로라바운스는 여느 키즈카페에나 있는

낚시 놀이터가 있었어요.

그런데 규모가 큼직해하고 난이도가 약간 높아서 (?) ㅋㅋㅋㅋㅋ

많은 아이들이 낚시 놀이터에서 집중해서 후킹하고 있었어요.

 
 

물고기가 쌓여 있는 공간까지 거리가 멀어서

이거 낚시가 쉽지 않았었어요.

난이도가 좀 있다 보니 이거 경쟁심이 생겼었어요.

아이들보다 더 집중하고 있는 아빠들 태반이었어요.

애플트리 로라바운스 튜브 썰매

경기도가볼만한곳 애플트리 로라 바운스에는 대형키즈카페 에만 있다는

튜브 썰매가 있었어요.

요 튜브 썰매 우리 바다 푹 빠져서 바다코끼리랑 무한 반복했었어요.

아빠 체력 바닥 쳐버렸었어요.

애플트리 로라바운스 기차

 
 

타임마다 기차 운영도 해주셨었어요.

대기가 길지 않아서 1번 기다리니 두 번째부턴 탑승이 가능했었어요.

애플트리 로라바운스 어린이 놀이시설

 
 

어우 놀 거리 너무 많아서 소개할게 끝이 없는 경기도가볼만한곳 대형키즈카페

우리 바다보다 연령이 높은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도 조금 소개하겠어요.

 
 

미디어 게임시설 아이들이 좋아했었어요.

 
 

정글 짐으로 구성된 대형 에어바운스이었어요.

한번 들어가면 우리 바다는 나오지 못할 것 같았어요.

 
 
 
 
 
 

애플트리 로라바운스 간식과 식사

규모가 어마어마하게 크다 보니

소개하는데 글이 너무 길어져 우리 바다가 놀이하지 못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은 짧은 소개해 드렸었어요.

실제로는 놀 거리가 훨씬 많으니 참고 부탁드렸었어요.

바다네는 신나게 놀고 나니 배가 출출해서 간식을 하나 주문했었어요.

 
 

보통 경기도가볼만한곳 대형키즈카페 는 식당이 부담스러운 편이라

잘 사 먹지 않게 되는데,

이곳 애플트리 로라바운스는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많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그런지 테이블마다 식사도 풍족하게 하고 있는 가족들이 많았어요.

바다네도 치킨, 감자튀김 맛있게 냠냠!

마지막 피날레는 마술과 벌룬 쇼

 
 

대형키즈카페 애플트리 로라바운스 에는 롤러장이 있고,

롤러스케이트 용품 대여도 가능했었어요.

그런데 마술공연 시간이 되면 이곳에 의자를 설치하고 공연장으로 변신하였었어요.

 
 

마술공연을 시작했었어요,

우리 바다는 아직 마술을 이해하기는 어렵기에 공연장을 비춰주는 불빛만 해도 신나게 놀이했었어요.

바다애미해초는 이때를 틈타 보호자를 위한 안마의자 타임 즐겼었어요.

자 오늘은 경기도가볼만한곳 대형키즈카페 애플트리 로라바운스 를 다녀왔는데요,

규모가 어마어마하다 보니 너무 소개할 것들이 많아 글이 길어져 자세히 소개해 드리지 못한 부분이 있어

아쉽기도 했었어요.

아이는 물론, 보호자도 즐거운 애플트리 로라바운스 였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