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생살이 직장인 :)/현지인이 찾는 맛집

강남 직장인이 좋아하는 논현역 현지인 칼국수 맛집

바다애미 해초 2024. 3. 21. 22:42
728x90
반응형

강남 직장인이 찾아가는 논현역 현지인 칼국수 맛집 

한국야쿠르트 맛집 선정된 논현역 수제비 & 칼국수... 김치 맛집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육아 블로거 바다네입니다 :)

 

 

어제에 이어 .. 논현역 직장인 맛집 탐방이라는 새로운 재미가 생겨버린 바다애미 해초 ㅎㅎ

우리 바다가 주인공인 블로그인데, 점점 해초네 맛집탐방 게시글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의 내돈내산 논현역 맛집은 칼국수와 수제비 집인데, 여긴 김치가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바로 논현역 갈쿠리와 소쿠리 항아리 수제비 손칼국수 입니다.

 

 

갈쿠리와 소쿠리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45길 50-9. 1

주차불가

한국야쿠르트 맛집 선정

 

 

 

이날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짧은 점심시간 60분 중에 10분 정도 대기하고 들어갔던 집이에요.

다들 점심시간은 비슷비슷하다 보니 확 몰리는 편인데 논현역에서 대기한 음식점 중에 가장 오래 대기했습니다 ㅎㅎ

바깥에 차례대로 줄을 서서 기다리는데 한국 야쿠르트 추천 맛집으로 선정되었더라구요.

 

 

이게 모지?...? 싶었는데 아마 미쉘린처럼 한국형 맛집 한국 야쿠르트 추천 맛집 리스트를 만들고 계신 거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실내는 좁고 사람이 정말 많아서 실내 사진을 찍기엔 음식점 매너가 아닌 것 같아서 찍지 못했습니다,

메뉴는 칼국수, 항아리 수제비, 김치 칼국수, 김치수제비등등이 있고, 철판덮밥종류도 있습니다.

가게를 둘러보니 철판덮밥 종류도 인기가 많았어요.

 

 

김치가 그렇게 맛있는 곳이라고 소문이 났더라고요. 와서 보니 김치 겉절이였습니다. 바다애미 해초는 김치를 안 좋아하는데 그나마 김치 겉절이는 좋아합니다. 중국산 김치 느낌이 나지 않는 게 달달하지가 않고 너무 맵거나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요즘 젊은 현대의 서울분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왜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알겠더라고요 ㅎㅎ 특히 칼국수, 수제비는 김치가 맛있어야 하다 보니 시너지 효과 뿜뿜입니다.

 

 

다진 양념랑 양념장이 테이블마다 올라가 있습니다. 자극적이고 매운맛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먹어보진 않았는데 양념장 이용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았어요.

 

 

뚝배기에 정말 뜨겁게 나오는 칼국수. 바다애미 해초는 칼국수를 주문했는데 가성비 최고 맛집입니다.

바지락이 꽤 들어간 담백한 칼국수인데 국물에 감칠맛이 장난이 아닙니다. 그리고 가성비 최고라는게.... 무려 뚝배기 한가득 나오는 게 8,500원 이라는게 믿기시나요? ㅎㅎ

양도 남자 성인분들 평범한 1인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바다애미 해초가 그 정도 먹는데 ^^;; 딱 알맞더라고요.

 

 

그냥 봐도 아침에 버무린 김치 겉절이에 쫄깃한 칼국수 한 그릇. 정말 맛있겠죠?ㅎㅎ

 

김치면 김치, 칼국수도 쫄깃하고, 육수는 정말 감칠맛이 강합니다. 어린이집 입맛에 길들여서 전혀 양념하지 않은 음식에 입맞춤되어 있는 바다애미 해초는 간간하다 싶었거든요 ㅎ

 

봄을 시기한다던 겨울바람이 꽤 매서운 날이었어요. 칼국수를 선택한 점심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가격도 부담이 없어서 종종 방문하려고요 ㅎㅎ

오늘도 내돈내산 직장인에겐 마냥 즐거운 점심시간을 빛내주는 시간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