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생살이 직장인 :)/현지인이 찾는 맛집

서초 직장인이 알려주는 논현역 짜글이 맛집 소담스레 김치찌개 삼겹살

바다애미 해초 2024. 3. 20. 22:07
728x90
반응형

논현역 짜글이 맛집 소담스레 김치찌개 삼겹살

서초 직장인이 알려주는 논현 현지인 찐 맛집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육아 블로거 바다네입니다 :)

 

 

이번주 월요일.. 무려 딱 2일전 바다애미 해초는 급작스럽게 취직이 되면서 서초구 논현역으로 출근을 시작했어요.

식사는 개인이 알아서 해결해야 하는 곳이라 매일 새로운 맛집을 찾아보고 논현역 맛집을 투어하고 있는 바다애미 해초입니다 ㅎㅎ

 

오늘 첫번재로 소개해드릴 곳은 짜글이 맛집 소담스레 김치찌개 & 삼겹살 입니다.

 

 

소담스레 김치찌개 논현 직영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47길 23. 1층 1-2호

주차불가

 

오늘까지 포함해서 3일째 맛집을 투어하고 있는데 모두 6년차 직장인 선임분이 알려주신 맛집으로만 가고 있어서 이번에도 설레는 마음으로 방문했습니다.

 

 

소담스레 김치찌개는 김치가 맛있기로 이미 소문이 자자한 곳이죠.

김치찌개도 팔고 있고, 짜글이도 있는데 이번엔 짜글이를 먹어보았습니다.

 

 

짜글이 3인분을 주문했어요. 공기밥이 나오고 각종 밑반찬들은 셀프바에 넉넉히 준비되어 있어서 편안히 더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침개와 라면사리를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었어요,

 

 

생각보다 밑반찬이 정말 많죠? ㅎㅎ 부침개는 사진에 보이는 김치반죽을 이용해 직접 본인이 부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오일파동도 있었고, 밀가루 파동도 있었는데 꾸준히 이렇게 김치부침개 재료를 제공해주셨다고 해요 ㅎㅎ

역시 인기가 끊이지 않는 음식점은 이유가 있나봅니다 ㅎㅎ

 

 

사장님께서 요리를 잘하시다보니 반죽도 이렇게 알맞게 만들어두는게 쉽지 않은데... 딱 파는 부침개정도의 묽기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이렇게 점도 맞추는게 힘든 바다애미 해초... ㅜㅜ ㅋㅋㅋㅋ

 

 

열심히 구웠는데 오랜 세월을 함께 한 후라이팬과 뒤집개라 그런지 금방 타버리더라구요 ㅜ

요리는 도구빨이라더니 역시 힘든 부침개 요리 였습니다 

 

 

공기밥은 짜글이를 비벼 먹을 수 있도록 큰 그릇도 주시는데 밥과 짜글이를 한가득 퍼서 올리니 한그릇 가득 입니다.

짜글이가 냄비도 크고 가득 채워서 주시다보니 여자 3명이서 식사하느라 3인분 주문했는데 정말 반이 남았어요 ^^;; 점심시간이 1시간뿐이라 느긋하게 먹기도 쉽지 않아서 그냥 적당히 배 채우고 나왔어요. 너무 맛있었는데 반이나 남긴게 아쉽긴합니다 ㅎㅎ

 

 

알고보니 한쪽엔 김도 자유롭게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마다 올려져 있더라구요 ㅎㅎ

짜글이에 공기밥에 조미김까지 !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맛없없 조합니다.

 

지금 3일째 논현역 맛집을 투어하고 있어요. 

10년차 어린이집에서 근무를 했었지만 이번엔 새로운 업종에 도전을 하느라 전혀 다른 업종에 취직을 했기에

적응하느라 맛집다니느라 정신없는 요즘이에요 ㅎㅎ

 

확실히 일을 시작하고 나면 포스팅 할 시간도 부족합니다. 틈틈이 서초 논현역 현지인 직장인들이 줄서서 먹는 찐 맛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맛집도 내돈내산으로 솔직후기 ! 기대해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