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데이트 분위기 좋은 수원맛집, 버건디 봉담
안녕하세요. 육아 정보 전하는 가족크리에이터 바다네에요 :)
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11월 중순이 되었어요. 이맘때쯤이면 다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기 시작하죠. 혹자들은 SNS만 열면 머라이어캐리의 캐롤이 들려온다고 하더라고요. 바다네도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가족이라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데이트 하기 좋은 분위기 맛집을 다니며 연말을 즐기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분위기가 정말 좋아 사계절 내내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화성맛집 버건디 봉담을 다녀왔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곳, 수원맛집 버건디 봉담
버건디 봉담은 지인을 만나려 화성 동탄을 지나가는 길에 마주하게된 뇨끼맛집인데요, 실내 분위기가 사계절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도록 포근하게 꾸며놓았더라고요.
트리나 산타할아버지 소품까지 올려 놓으니 동화속에 있는 성탄절 나라에 들어온것 같았어요. 분위기가 좋은 데이트명소 수원맛집이라 그런지 사진찍으시는 커플들이 많았어요. 우리 바다도 반짝이는 트리가 예쁘지 눈을 떼지 못하더라고요.
수원맛집 버건디봉담은 트리 이외에도 다양한 소품이 고급스러운 연말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데요, 평소에도 데이트하기 좋은 수원맛집, 상견례하기 좋은 화성레스토랑으로 많이 알려져 있더라고요. 요즘엔 연말이라 성탄절 분위기 데이트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 눈코뜰새 없이 바쁘다고 해요.
바다네는 이날 식사하기엔 애매한 시간을 일부러 찾아 방문했는데도 창가자리는 이미 만석. 식후 커피를 마시러 오는 커플 데이트도 많아서 분위기 좋은 자리는 앉아보기 힘들었어요.
분위기보다 맛있는 음식
분위기가 좋다 했지만 사실 레스토랑은 음식이 맛있어야 하죠. 이부분에서 아마도 많은 분들이 버건디 봉담을 수원맛집으로 찾아주시는듯 해요. 바다네는 개인적으로 수원맛집의 감자뇨끼를 참 좋아하는데요, 뇨끼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자주 먹진 않는데 이곳 버건디봉담의 뇨끼는 정말 잊을 수가 없더라고요. 종종 생각나는 맛!
이번에도 뇨끼와 함께 신메뉴 나왔길래 같이 주문했어요. 식전빵과 웰컴드링크, 예쁜 앞접시를 챙겨주셨어요. 요즘 살이 계속 찌는 바다애미해초는 이렇게 웰컴 드링크와 식전빵을 주시는 곳을 만나면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ㅋㅋㅋㅋ 아공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는 화성맛집 버건디봉담엔 좋은 분위기에 걸맞게 와인도 팔고 있어요. 이런 분위기에 빠질수 없는 와인이기에 바다네도한잔 시켰습니다.
주문한 음식들이 잔뜩 나왔어요. 음식마저도 예쁘게 담아주시니 보는맛은 일단 합격!
바다네는 꾸덕한 느낌의 파스타를 좋아하는 편인데 거기에 딱 맞게 준비된 양식들이라 그런지 진심으로 맛있었어요. 면도 쫄깃하게 익어 식감이 좋아서 우리 바다도 평소보다 훨씬 많이 먹었어요.
뇨끼는 언제나 그렇듯이 쫄깃하고 고소한게 딱 바다애미해초 입맛에도 좋더라고요. 바다네 가족이 나눠먹어야 하는데 해초 혼자서 다 먹어버리기 까지 해버린 버건디 봉담의 감자뇨끼.. 잊을수없어!
크리스마스 데이트 하기 좋은 분위기 수원맛집, 버건디 봉담 총평은?
연말인데 뭐하지? 고민이신 분들은 분위기 너무 좋았던 데이트 명소같았어요. 사진찍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가족은 물론 친구, 연인과 함께 혹은 소중한 분들에게 대접을 할때도 방문하기 좋은 곳인듯 했어요.
바다네의 내돈내산 연말 분위기 수원맛집 버건디 봉담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