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맛집 가성비 추천 문숙이 미나리 식당
홍대맛집 가성비 추천 문숙이 미나리 식당
홍대입구역 맛집 학생들을 위한 가성비 한식
안녕하세요.
홍대맛집 홍대입구역 가성비 식당 탐방하는 육아블로그 바다네입니다 :)
오늘은 멀리 대구에서 시댁식구들이 서울로 나들이를 왔었어요.
마침 홍대에 우리 바다 증명사진을 찍을예약을 해뒀던터라, 온 가족이 함께 홍대를 방문했었어요.
문숙이 미나리식당 후기를 찾아보니 한끼 정갈하게 나오는데,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가성비 식당으로 홍대맛집 리스트에 올라있었어요.
바다네도 증명사진 찍고 냉큼 다녀왔었어요.
이날 우리바다가 힘들었는지, 가게에 들어가자말자 괜히 짜증을 부리고 숟가락을 던지고 ^^;;;..
온통난리를 부리는통에 실내사진은 하나도 못찍었어요 ㅜㅜ
백반으로 개인마다 테이블에 담겨서 개별반찬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온 가족이 종류별로 다양하게 자신이 먹고싶은 메뉴를 주문했었어요.
각자 주문했는데 1인에 9,000원대부터 12,000원대가지 정말 부담없는 가격이었어요.
아버님과 어머님이 주문하신 고등어구이정식과 차돌된장찌개 정식
1인당 반찬만 해도 9찬씩 나왔었어요. 9찬 백반인데 가격대가 모두 9,000~ 12,000원대라는게.. 가성비 최고죠? ㅎㅎ
바다애미 해초와 애비 바다코끼리가 주문한 낚지비빔밥과 돼지간장불고기 정식 !
해초는 낚지비빔밥을 주문했었는데, 낚지 볶음에 달걀 후라이까지 푸짐하게 담겨 있었어요.
바다코끼리의 돼지간장불고기는 쌈까지 세트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한끼 한끼 구성이 알차다고 느껴졌었어요.
낚지비빔밥은 빨게서 매우려나 싶었는데, 전혀 맵지 않았었어요. 대신 빨간 소스는 따로 챙겨주시더라구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뿌려먹으면 되고 해초같은 맵찔이분들은 그냥 차려진대로 비벼서 드시면 딱이었어요.
아이가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신라면 후후 불어가며 드시는 맵찔이 정도면 해초와 비슷할듯 합니당 ㅎㅎ
홍대맛집 가성비로 추천해주셔서 방문해보았는데요, 평일에 출근해서 점심마다 메뉴를 고민해야 하는 논현역에도
이런 가성비 맛집이 있으면 진짜 좋겠다 ㅜ 싶었어요. 홍대직장인들 부러웠어요.
홍대맛집 가성비 맛있는 한끼 찾으신다면 문숙이 미나리 식당 추천드립니다 ㅎㅎ
오늘도 내돈내산 즐거운 한끼 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