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논현역맛집 줄서서 먹는 라멘모토

바다애미 해초 2024. 7. 23. 13:23
728x90
반응형

논현역맛집 줄서서 먹는 라멘모토

생활의달인 TV 프로그램에 나온 웨이팅 라멘집


안녕하세요.
논현역 직장인으로 매일같이 점심맛집을 탐방하는 바다네 입니다.

오늘 드디어 생활의 달인 TV 프로그램에 나와 매일같이 줄서서 먹는 라멘맛집 라멘모토를 다녀왔었어요. 논현역맛집 하면 딱 떠오르는 몇 안되는 식당 중 하나 이었어요.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드디어 다녀왔었어요.





논현역에서 나와 2분? 3분 정도만 직진하면 큰길가에 떡하니 위치한 논현역맛집 라멘모토.

얼마전 바다네는 가족여행으로 일본을 다녀왔었어요. 그런데 타이밍이 자꾸 엇나가면서 라멘을 한번도 먹지 못했었어요. 한국에 오자말자 첫 직장인 점심 식사가 논현역맛집 라멘이었어요. 뭔가 뒤죽박죽된 느낌이에요.


논현역맛집 라멘모토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한 라멘맛집 !

때문에 바다애미 해초의 직장 동료들은 이미 라멘모토를 수십번 방문했었어요.




들어와보니, 깔끔한 인테리어에 일본풍 부엌이 나열되어 있고, 양쪽 벽에는 테이블들이 놓여있어요. 그렇게 널널한 자리는 아니여서 2인 이상이 방문하시면 테이블에 딱 붙어 앉아야 했어요.

해초는 이번이 첫 방문이라 직장 동료들이 추천해주는 메뉴로 골랐었어요. 가장 기본이라는 모토라멘!





주문하는 방식은 출입구 앞에 있는 키오스크에 주문과 결제를 하고, 나오는 주문증을 직원분께 전달드리면 되는데요, 평일 점심시간 방문했더니 키오스크에 사람들이 자꾸 줄을 서서 차마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드디어 라멘이 나왔어요. TV에도 나오고 직장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논현역맛집으로 알려져 있길래 궁금했었어요.




커다란 고기 구이가 한조각 들어가 있고, 아삭한 숙주나물, 갈색나물도 있던데.. 저건 미역줄기일까요? 뭔지 모르겠어요. 생각보다 엄청 빠르게 조리되어 나와서 주문하고 5분 조금 걸린것 같았어요. 직장인들 위해 회전율이 빠른 이유가 있었어요.




해초는 라멘에 들어간 아삭한 숙주나물이 참 맛있었어요. 면과 함께 집어서 냠냠 !
국물도 진해서 여름철 보양식 챙겨먹는 느낌? ㅎㅎ




면은 얇은 국수면인데요, 얇아서 입에 몇번 오물오물 하니 금방 넘어갔었어요. 오잉? ㅎㅎ
바다네 가족이 방문하면 1인 2개씩은 주문해야 할것 같아요.

밑반찬으로 생김을 주시는데. 개인적으로 라멘과 김은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 패스 !


라멘은 고기조각과 반숙 닭걀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었어요.

라멘 한 그릇은 가장 기본인 모토라멘을 기준으로 10,000원 인데요, 국물도 진하고 면도 쫄깃해서 맛있었는데 양이 조금 작아서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해초가 많이 먹는 편이니까 ^^.. 일반적인 여성분들이나 딱 1그릇 챙겨 드시는 성인분들은 부족함 없고 맛있게 드실 것 같았어요.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오랫동안 앉아있기엔 눈치가 보여 호로록 삼키고 나왔었어요. 덕분에 사진이 조금 적어 글을 적으면서도 아쉬움이 남아요.

오늘도 내돈내산  너무 맛있는 논현역맛집 라멘모토 방문해보았었어요. 다음에도 맛있는 소식 소개해드릴께요 ^^




728x90
반응형